#우리의_다섯_번째_여름
[보이지 않는 것을 보는.]
"오늘은 왠지 느낌이 좋은걸~!"
이름
메이린 노아 프림로즈
Maylin Noah Primrose
나이
5학년
기숙사
그리핀도르
선택 과목
점술 / 룬문자
혈통
혼혈
어머니가 마녀, 아버지가 머글인 혼혈.
키/체중
152/43
성별
XX
외관

(나나곰픽크루 2 리터칭)
-허리까지 오는 길이의 연갈색 머리카락. 헤어스타일을 자주 바꾸는 편이다.
-분홍색에서 금색으로 이어지는 파이아이.
-동그란 눈매와 순한 인상을 가지고 있다.
-주로 긴 분홍 리본을 이용해 머리를 묶는다.
-조끼는 답답하다며 잘 입지 않는다.
-왼 팔 망토 안 쪽에 붉은색, 분홍색, 노란색 실을 엮고 토파즈를 꿰어 만든 소원팔찌를 하고 있다.
성격
[자유로운]
-좋게 말해 자유롭지만, 나쁘게 말한다면 조금 제멋대로다. 하기 싫은 건 죽어도 하지 않는 타입. 그래도 당신이 간절히 부탁한다면, 한번쯤은 눈 꼭 감고 당신의 부탁을 들어줄지도?
[선한]
-그래도 애는 착하다, 라는 말의 교본. 가끔 고집스럽고, 장난도 좋아하고, 조금은 바보같지만… 순진하고 기본적으로 남에게 피해를 끼치기를 싫어한다. 그래, 애는 착하다.
[사려깊은]
-철이 든 걸까, 이전에 비해 상대를 생각하는 경우가 많아졌다.여전히 제멋대로에 마냥 즐겁게 지내지만, 그래도 눈치가 늘었다! 그리고 동시에 잔소리도 늘었다…
지팡이
은피나무, 용의 심근, 10.5인치, 나긋나긋함.
L/H
L
-웃음, 맛있는 것, 예쁜 것, 건강, 퀴디치, 좋은 꿈, 귀여운 것, 편안한 잠자리, 친구, 학교, 오빠… 외 43가지
H
-크고 갑작스러운 소리, 무례한 사람, 피, 악몽, 마법의 역사,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이 싫어하는 모든 것!
과거
1학년
-부모님에 대한 기억은 거의 없습니다. 아, 오해하지 않길. 돌아가셨다거나 그런 것이 아니라 그저 부모님과 오래 떨어져 지냈을 뿐입니다. 기억도 나지 않는 어린 시절부터 1년의 절반가량을 첫째 오빠네 친구의 집에서 보냈고, 6살 부터던가? 아예 그 집에서 살게 되었습니다. 아버지나 어머니, 둘째 오빠보다 오히려 첫째 오빠의 친구와 그의 동생 -겨우 몇 개월 차로 태어난 친구에 가깝지만, 메이린 본인은 본인이 언니라고 우기는 중- 이 더 가족같이 느껴질 정도로. 그것만 빼면, 첫째 오빠와 오빠의 친구, 심지어는 오빠 친구의 부모님들께도 사랑을 듬뿍 받으며 평범하디 평범하게 살아왔습니다. 그 외의 특별한 일이라고 해 봤자, 신기한 꿈을 꾸고 점술 공부를 시작한 정도? 아, 6살 때 착한걸로는 둘째가라면 서러울 첫째 오빠가 엄청 화를 냈던 것 같은데 무슨 일이 있었는지는 잘 기억 나지 않습니다.
5학년
-2학년이 되던 해, 가족과도 같은 친구인 베스의 병이 재발했습니다. 어릴 적 부터 같이 지냈던 터라 지병이 있는 것 정도야 알고 있었지만, 베스가 쓰러지는 걸 옆에서 지켜본 것이 작은 트라우마로 남았을 지도 모르겠습니다. 그 영향일까, 아픈 베스를 과보호하듯 감싸기 시작했습니다. 그 외에는 또 뭐가 있을까… 여전히 감이 정확하다는 것? 본격적으로 점술을 배우며 갈수록 정확해지고 있습니다. '프림로즈' 라는 예언가 가문에 걸맞도록. 베스가 쓰러지는 날에도 악몽을 꾸고 불길함에 베스를 찾아갔을 정도입니다. 4학년 때엔 둘째 오빠를 만나러 갔습니다. 첫째 오빠가 눈치채지 못하도록, 몰래 세이피언스 가에서 일하는 둘째 오빠를 찾아간 소감은… 뭐 이런 인간이 다 있지. 나보다 철이 없네. 그냥 이전처럼 첫째 오빠만 있는 셈 치고 살기로 했습니다.
기타
-그리핀도르의 자랑스런 퀴디치 선수입니다!
-운동신경이 좋은 편. 종종 빗자루로 묘기를 부립니다.
-빗자루 뒤에 스니치 모양의 열쇠고리를 달아두었습니다. 물론 실제 스니치와 혼동할 위험이 있기에 경기중에는 따로 떼어둡니다.
-가끔 신기한 꿈을 꿉니다. 잠에서 깨면 단편적인 기억만 남지만, 그런 꿈은 대체로 잘 들어맞는 편입니다. 어쩌면 예지몽일지도.
-가끔 제 성에 대한 의문을 가집니다. 나… 왜 프림로즈지?
-위로 오빠가 둘 있습니다. 둘째 오빠는 딱히 오빠 취급하지 않지만.
-부모님도 못 본 지 꽤 됐지만… 딱히 좋은 기억이 있는 것도 아니고, 보고싶지도 않습니다.
-첫째 오빠가 호그와트에 재학중일 때 옆에서 열심히 구경한 덕분일까, 마법에 대한 기초가 탄탄한 편입니다. 실기만. 네, 정말 실기만.
-가장 잘 하고 좋아하는 과목은 점술, 비행술. 첫째 오빠와는 정 반대인지라 주변 사람들이 전부 신기해 했습니다.
-공부는 재미가 없다며 하기 싫어합니다. 주변에서 열심히 부탁해야 꾸역꾸역 책 조금 읽을 정도. 관심 있는 과목과 없는 과목의 편차가 큽니다. 특히 마법의 역사는… (중략)
-천문학과 마법의 역사를 끔찍하게 싫어합니다. 외울 게 많다나. 그나마 천문학은 점술과 관련된 부분은 열심히 하지만, 마법의 역사는… (이하생략)
-마법약에도 요리에도 재능이 없습니다. 레시피대로 해도 실패하는, 기가막힌 저주받은 손.
-겁이 없습니다. 좋게 말해 용감하고 나쁘게 말해 무모합니다. 그냥 무언가를 두려워 해야 할 상황 자체를 별로 겪은 적이 없습니다. 애초에, 그녀가 두려워하는 몇 가지 일은 그녀의 힘으로 어찌할 수 없는 것들입니다.
-감이 굉장히 좋은 편. 무슨 일이 생길 것 같다 라는 말을 하면 거의 100퍼센트의 확률로 들어맞습니다.
-점술은 믿으나 미신은 믿지 않는… 그러나 또 미신 관련 물품은 좋아하는, 종잡을 수 없는 믿음.
-머글들의 타로에 관심을 가졌었으나, 외울 게 많다는 이유로 때려쳤습니다. 다만 타로로 장난치는 건 좋아해서, 누군가에게 타로 하나를 뽑게 한 후 제 멋대로 해석하곤 합니다.
-프림로즈는 어머니의 가문입니다. 머글인 아버지가 성을 바꾸어 데릴사위로 들어왔기에 자식들의 성 역시 프림로즈가 되었습니다. 프림로즈 가문은 몇 세기 전 유명한 예언가 한명을 배출하였으며, 그 이후에도 대대로 점술에 재능이 있는 사람이 나와 순혈 가문이 아님에도 마법세계에서 점술로 알음알음 알려져 있는 편입니다. 그러나 메이린의 외조부 대에서 점술의 재능이 끊겼고, 그건 메이린의 어머니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언젠가부터, 프림로즈 가에서 다시금 예언가가 탄생했다는 소문이 돌기 시작했습니다.
스탯
마법 ●●●●○
어둠의 마법 방어술 ●●●○○
약초학 ●●○○○
마법의 물약 ○○○○○
변신술 ●●●●○
천문학 ●○○○○
점술 ●●●●●
룬 문자 ●●●●●
총 합 24
선관
베누스 A. 라우스트 (유사가족관)
갠밴은 열린 문
한 마디
잘 부탁드립니다!
좋아요- 대화 끝
최고에요- 댓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