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메이린 N. 프림로즈ㅣXXㅣ그리핀도르

아이페이온 2024. 8. 10. 17:11

#Return_To_the_Hogwart





"이번에야말로 그리핀도르 탑을 날려주겠어~"
…농담인 거 알지? 그렇게 보지 마


이름
메이린 노아 프림로즈
Maylin Noah Primrose


나이
만 22세


혈통
혼혈
어머니가 마녀, 아버지가 머글인 혼혈.


직업
본업 퀴디치 선수, 부업 점술사


키/체중
154 / 45
뒤늦게 2센치 컸다. 버근가?


성별
XX


외관


-연갈색 단발. 얼마 전 머리카락을 잘랐다.
-분홍색에서 금색으로 이어지는 파이아이.
-동그란 눈매와 순한 인상을 가지고 있다. 어딘가 성격 나빠 보인다면 그건 기분탓…
-긴 분홍 리본을 머리띠처럼 사용해 머리카락 아래쪽에서 리본을 묶었다.
-흰 나시 티 위에 오버핏 셔츠를 걸치고, 붉은 색 롱스커트를 입었다.
-폭탄을… 왜 들고있지…?

성격
[자유로운]
-좋게 말해 자유롭지만, 나쁘게 말한다면 조금 제멋대로다. 하기 싫은 건 죽어도 하지 않는 타입. 그래도 당신이 간절히 부탁한다면, 한번쯤은 눈 꼭 감고 당신의 부탁을 들어줄지도?
[선한][사려깊은][장난기 있는][청개구리같은]
-분명 선하고 사려깊은 것이 맞다. 맞는데… 호그와트 동창들만 만나면 거의 다른 사람이 된다. 점술 일을 하는 메이린을 보게 된다면 그 갭에 놀랄지도. 하지만 손님들이랑 이런 장난을 칠 수는 없잖아!



지팡이
은피나무, 용의 심근, 10.5인치, 나긋나긋함.


L/H
L
-웃음, 맛있는 것, 예쁜 것, 건강, 퀴디치, 좋은 꿈, 귀여운 것, 편안한 잠자리, 친구, 학교, 오빠… 외 43가지
H
-크고 갑작스러운 소리, 무례한 사람, 피, 악몽, 공부, 진상 손님,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이 싫어하는 모든 것!


과거
졸업 후, 원래는 재능도 있으며 즐기기도 하는 점술을 직업으로 삼으려 했으나… 퀴디치를 놓치고 싶지 않았고, 무엇보다 점술을 생업으로 삼으면 부모님의 말에 따르게 되는 것 같아 기분이 나빴다. 점술 좋지, 좋지만 내가 점술로 유명해져서 부모님이 바라던 대로, 프림로즈 가의 부활이니 뭐니 가문의 명예가 높아지는 게 싫었다! 그래서 진로를 퀴디치로 결정했다. 다행이 좋은 감은 파수꾼이라는 그녀의 포지션에도 좋게 작용했고, 무사히 퀴디치 선수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다! 원래 지망했던 점술은, 입소문으로만 운영하는 익명의 용한 점술집… 정도로, 꽤 잘 벌리는 부업으로 삼았다.


기타
-운동신경이 좋은 편. 종종 빗자루로 묘기를 부립니다.
-빗자루 뒤에 스니치 모양의 열쇠고리를 달아두었습니다. 물론 실제 스니치와 혼동할 위험이 있기에 경기중에는 따로 떼어둡니다.
-가끔 신기한 꿈을 꿉니다. 잠에서 깨면 단편적인 기억만 남지만, 그런 꿈은 대체로 잘 들어맞는 편입니다. 어쩌면 예지몽일지도.
-가끔 제 성에 대한 의문을 가집니다. 나… 왜 프림로즈지?
-위로 오빠가 둘 있습니다. 둘째 오빠는 딱히 오빠 취급하지 않지만.
-부모님도 못 본 지 꽤 됐지만… 딱히 좋은 기억이 있는 것도 아니고, 보고싶지도 않습니다.
-첫째 오빠가 호그와트에 재학중일 때 옆에서 열심히 구경한 덕분일까, 마법에 대한 기초가 탄탄한 편입니다. 실기만. 네, 정말 실기만.
-가장 잘 하고 좋아하는 과목은 점술, 비행술. 첫째 오빠와는 정 반대인지라 주변 사람들이 전부 신기해 했습니다.
-공부는 재미가 없다며 하기 싫어합니다. 주변에서 열심히 부탁해야 꾸역꾸역 책 조금 읽을 정도. 관심 있는 과목과 없는 과목의 편차가 큽니다. 특히 마법의 역사는… (중략)
-천문학과 마법의 역사를 끔찍하게 싫어합니다. 외울 게 많다나. 그나마 천문학은 점술과 관련된 부분은 열심히 하지만, 마법의 역사는… (이하생략)
-마법약에도 요리에도 재능이 없습니다. 레시피대로 해도 실패하는, 기가막힌 저주받은 손. 이제는 즐기기 시작했습니다.
-겁이 없습니다. 좋게 말해 용감하고 나쁘게 말해 무모합니다. 그냥 무언가를 두려워 해야 할 상황 자체를 별로 겪은 적이 없습니다. 애초에, 그녀가 두려워하는 몇 가지 일은 그녀의 힘으로 어찌할 수 없는 것들입니다.
-감이 굉장히 좋은 편. 무슨 일이 생길 것 같다 라는 말을 하면 거의 100퍼센트의 확률로 들어맞습니다.
-점술은 믿으나 미신은 믿지 않는… 그러나 또 미신 관련 물품은 좋아하는, 종잡을 수 없는 믿음.
-머글들의 타로에 관심을 가졌었으나, 외울 게 많다는 이유로 때려쳤습니다. 다만 타로로 장난치는 건 좋아해서, 누군가에게 타로 하나를 뽑게 한 후 제 멋대로 해석하곤 합니다.
-베스의 집에서 나와, 그리핀도르 퀴디치 팀 3인 -샬롯, 알렉스, 애셔- 와 동거중입니다.
-집에서 사건사고를 끊임없이 치는 바람에 레파로 마스터가 되어갑니다…
-머리카락은… 태워먹는 바람에 자르게 되었습니다.


선관
제발갠밴!